핫이슈

실핀으로 시원하고 예쁘게

오순도순 2007. 7. 27. 02:38
반응형

땀나서 착 달라붙은 앞머리는 호감도를 반감시키는 결정적인 요소. 간편한 실핀과 고무줄로 방금 머리 손질을 한 듯 깔끔해질 수 있는 방법은?

styling 긴 앞머리는 땋은 머리와 실핀으로 앞으로 늘어지는 앞머리는 간단하게 땋아보자. 옆 가르마를 탄 후 촘촘하게 땋고 실핀으로 고정시킨다. 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인다면 한 가닥으로 묶듯이 잡은 다음 U자 핀과 대핀으로 부분적으로 고정시키면 간단한 업스타일이 된다.

notice 이마가 너무 넓은 사람에게는 어울리지 않는다. 오히려 넓은 이마를 강조할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대신 실핀으로 깔끔하게 고정시킨 다음 옆머리를 땋아주는 것도 방법이다.
how to 1 옆 가르마를 탄 후 디스코 땋기 식으로 앞머리를 조금씩 잡으면서 땋아간다. 그런 다음 귀 바로 윗부분에서 실핀으로 고정시킨다. 2 뒷머리는 두 손으로 묶듯이 잡은 다음 소라 모양으로 돌돌 말아주고 고무줄로 먼저 고정시킨 후 부분부분 U자 핀으로 고정시킨다.

styling 컬러풀 고무줄로 큐트하게 고무줄은 컬러풀한 아이템을 고를 것. 그리고 최대한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도록 앞머리를 약간 둥글려서 묶어주도록. 스트레이트 헤어보다는 웨이브가 잘 어울린다. 그리고 정수리 부분에 볼륨을 주어야 예쁘다.
notice 이마가 좁은 사람이나 앞머리가 짧다면 피할 것. 자칫 억지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쇼트 헤어보다는 롱 헤어에 더 어울린다.
how to 1 앞머리를 손가락으로 살짝 띄워서 볼륨을 준다. 땀으로 젖은 앞머리는 손수건으로 닦아줄 것. 2 눈썹 끝나는 지점에서 고무줄로 묶어준다. 단단하게 묶지 말고 다소 느슨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묶는다.

styling 짧은 앞머리는 X자 실핀 짧은 앞머리는 모두 올려버리면 어색해 보인다. 자연스러워 보이도록 살짝 남겨준 다음 나머지 부분만 위로 올려서 실핀으로 고정시킨다. 이때 앞머리에 볼륨감이 들어가야 좀더 세련돼 보인다는 걸 명심하자.
notice 아주 짧은 쇼트 헤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할 것. 코믹한 이미지가 될 수 있다. 대신 헤어밴드를 가방 속에 넣어 다니자. 헤어밴드로 앞머리를 넘겨주면 훨씬 깔끔해 보인다.
how to 1 자연스러워 보이도록 약간만 남겨두고 위로 올린 다음 한 번 꼬아서 말아준다. 옆머리까지 같이 위로 넘기면 훨씬 시원해 보일 수 있다. 2 적당히 볼륨감을 준 후 X자 모양으로 실핀을 꽂는다. 옆머리는 손가락으로 슥슥 빗어 넘겨 내추럴하게 보이도록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