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5

산림청 식목일 전후 전국민을 위한 선착순 무료 나무 나눔 행사 안내

🌱 산림청 식목일 전후 전국민을 위한 선착순 무료 나무 나눔 행사 안내 🌱 안녕하세요,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한국 산림청에서 봄을 맞이하여 전국적으로 56만 그루의 유실수와 꽃나무를 선착순으로 무료로 나눠주는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우리 모두가 참여하여 더 푸른 지구를 만드는 데 일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 행사 개요 목적: 기후 변화와 환경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나무 심기를 장려하고, 봄철 나무 심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함. 행사명: 반려나무 나누어 주기 나무 종류: 유실수와 꽃나무 등 다양 분양 규모: 전국적으로 총 56만 그루 🌸 참여 방법 이번 행사는 기존의 비대면 쿠폰 형식에서 벗어나, "반려나무 ..

봄의 전령, 화려한 고창 벚꽃축제

2024년 고창 벚꽃축제는 3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라북도 고창군 고창읍 석정2로에서 열립니다. 이 축제는 전야제와 개막식을 포함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야제는 3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에 시작하며, 강예슬과 나상도가 출연합니다. 개막식은 3월 30일 토요일 저녁 7시에 열리며, 로이킴과 펀치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상설 프로그램으로는 전통놀이체험과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 고창 벚꽃축제 주요프로그램 고창 벚꽃축제의 메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전야제는 금요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강예슬과 나상도가 출연합니다. 이어서 토요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는 개막식이 열리며, 로이킴과 펀치가 무대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축제..

2024 영암왕인문화축제 일정표와 프로그램 안

전라남도 봄축제 2024 영암왕인문화축제 2024년 영암왕인문화축제는 "시공초월, 왕인의 문화 빛이 되다!"라는 주제로 3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라남도 영암군에서 열립니다. 이 축제는 왕인박사의 학문과 업적을 기리고 계승하기 위한 목적으로, 왕인박사유적지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테마퍼레이드, 상대포 낙화놀이, 실경산수공연, 행차길놀이 등이 있으며, 부대 프로그램으로 왕인박사 춘향제, 학술강연회, 전국 천자문·경전 성독대회, 왕인박사 어린이 골든벨 등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으로는 왕인 플레이 그라운드, 영암 지역문화 체험, 플라워 아트 월 등이 있어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영암왕인문화축제 일정표 영암왕인문화축제 행사 ..

저분자 콜라겐의 효능과 부작용, 올바른 섭취 방법까지!

저분자 콜라겐이 피부 건강과 관절 기능에 다양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과 관절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단백질이지만, 체내에서는 나이가 들면서 점점 줄어듭니다. 저분자 콜라겐이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이 흡수율의 차이에 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의 10가지 효과, 주요 영양성분, 올바른 섭취 방법, 그리고 주의해야 할 5가지 부작용을 자세히 알아봅니다. 저분자 콜라겐 효능 10가지 1 저분자 콜라겐 의 피부 탄력 증진 저분자 콜라겐의 섭취는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탄력과 견고성을 개선합니다. 이는 주름을 줄이고, 피부 노화의 징후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관절 건강 개선 관절과 연골의 주요 구성 요소인 콜라겐의 보충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하고, 유연성을 ..

건강한이야기 2024.03.14

고로쇠물 효능 10가지 알아보기

고로쇠물 효능 10가지 알아보기 고로쇠물은 봄철에만 얻을 수 있는 천연 미네랄 워터로, 다양한 건강 효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고로쇠물의 주요 효능 10가지와 영양성분, 섭취 방법, 주의사항에 대해 소개합니다. 고로쇠물은 고로쇠나무에서 채취한 수액으로, '산의 약수'라고도 불립니다. 매년 이른 봄, 나무에서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이 물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다양한 건강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고로쇠물의 건강 효능과 함께 올바른 섭취 방법과 주의해야 할 점을 알아봅니다. 고로쇠물 효능 10가지 고로쇠물 효능 골다공증 예방: 고로쇠물에는 칼슘과 마그네슘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미네랄은 뼈의 밀도를 높이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며, 결과적으로 ..

건강한이야기 2024.03.12